|
|
|
|
엔씨소프트의 CI는 글로벌 온라인게임 퍼블리셔(Global Online Game Publisher)로 발전해가는 엔씨소프트의 역동성을 표현합니다. 심볼은 영문 알파벳 N과 C를 형상화한 것이며, 회사명은 영문으로 세계인들에게 쉽게 기억되고 읽힐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
|
|
|
|
엔씨소프트의 시그니처는 심볼 마크와 로고 타입을 조직적이고 효과적으로 조화시켜 통일된 이미지를 나타내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시그니처의 활용은 매체의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
|
|
|
|
|
전용 색상(color System)은 엔씨소프트만의 고유한 색상으로 심볼 마크, 로고 타입 등 각각의 요소에 적용되어 엔씨소프트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전용 색상은 Main Color 와 Sub Color로 구분되어 있으며 Sub Color는 매체에 따라 선택적으로 보조사용될 수 있습니다. |
|
|
|
|
엔씨소프트의 CI는 글로벌 온라인게임 퍼블리셔(Global Online Game Publisher)로 발전해가는 엔씨소프트의 역동성을 표현합니다. 심볼은 영문 알파벳 N과 C를 형상화한 것이며, 회사명은 영문으로 세계인들에게 쉽게 기억되고 읽힐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