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Children - しるし

 

Mr.Children - しるし, Mr.Children - しるし, Mr.Children - しるし, Mr.Children - しるし

- しるし -

[증표]


最初からこうなることが決まってたみたいに

처음부터 이렇게 될 게 당연했던 것 처럼


違うテンポで刻む鼓動を互いが聞いてる

다른 템포로 뛰는 고동을 서로가 듣고 있어

 

どんな言葉を選んでも どこか#$っぽいんだ
무슨 말을 하든 어딘가 거짓말 같아


左$#に書いた手紙 ぐちゃぐちゃに丸めて捨てる
좌뇌로 쓴 편지 꾸깃꾸깃 뭉쳐서 버려 버렸어

 

心の@#は君に@#くのかな#@

마음 속의 소리는 너에게 전해질까


沈!@の歌に@#って

침묵의 노래를 타고서

 

ダ-リン ダ-リン

달링 달링

 

 

いろんな角度から君を見てきた

지금껏 여러 각도로 너를 봤지만


そのどれもが素晴らしくて 僕は愛を思い知るんだ

어떻게 보든 너무나 아름다워서 나는 사랑을 절감했지


「半信半疑=傷つかない?の予防線」を

반신반의 상처받지 않기 위한 예방선을


今、微妙なニュアンスで君は示そうとしている

지금 미묘한 뉘앙스로 너는 보이려 하고 있어

 

 

「おんなじ顔をしてる」と誰かが冷やかした??

"똑같은 얼굴을 하고 있다"며 누군가가 놀린 사진


僕らは似ているのかなぁ? それとも似てきたのかなぁ?

우리는 닮은 걸까? 그렇지 않음 닮게 된 걸까?


面倒臭いって思うくらいに ?面目に向き合っていた

귀찮을정도로 진지하게 서로를 바라 보았어


?はずみだった自分をうらやましくなるほどに

경솔했던 내가 부러워질 정도로

 

心の?は誰が聞くこともない

마음 속 소리는 누가 듣지도 않지만


それもいい その方がいい

그래도 괜찮아 그 편이 나아

 

ダ-リン ダ-リン

달링 달링

 

 
いろんな顔を持つ君を知ってるよ

여러 얼굴을 가진 너를 알고 있어

何をして過ごしていたって 思いだして苦しくなるんだ

무엇을 하며 지냈다해도 생각해내니 괴로워져

カレンダ?に記入したいくつもの記念日より

달력에 써놓은 기념일 몇개보다

小刻みに鮮明に 僕の記憶を埋めつくす

조금씩 선명하게 나의 기억을 깊게 묻어버리네
 
泣いたり 笑ったり

울거나 웃거나

不安定な想いだけど

불안정한 생각이지만

それが君と僕のしるし

그것이 너와 나의 증표
 
ダ-リン ダ-リン

달링 달링
 
 
いろんな角度から君を見てきた

지금껏 여러 각도로 너를 봤지만

共に生きれない日が?たって どうせ愛してしまうと思うんだ

함께 살 수 없는 날이 왔다해도 어차피 사랑해버릴 것 같아
 
ダ-リン ダ-リン

달링 달링

Oh My darling

狂おしく鮮明に 僕の記憶を埋めつくす

미칠듯이 선명하게 나의 기억을 깊게 묻어버리네
 
ダ-リン ダ-リン

달링 달링

 
 

- 가사 도움 지음 아이 감사합니다 -

 

....................................................................................................................
 
 
■ [Single] しるし / 06.11.15 ■
 
 
시다 미라이, 타나카 미사코 주연
2006년 NTV 드라마 14세의 어머니「14歳の母」주제가
 

Mr.Children 29th Single「しるし」
 
강렬한 임펙트보다 소중한 것을 찾아낸 어른들에 의한 훌륭한 팝 뮤직

Mr.Children는 드라마 주제가 제공은 2004년 TBS 드라마 오렌지데이즈「オレンジデイズ」

주제가「Sign」이후 2년 6개월 만이다

사쿠라이 카즈토시는 애정이 깊어진 두 사람의 이야기이기도 하고
헤어져야만 하는 두 사람의 이야기이기도 한 러브 송이다
극단적인 이야기의 중심에 있는 사랑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
최고의 러브송이 완성됐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14세의 어머니 주제가 - しるし
http://blog.naver.com/dustnrkff/140031879404

 
14세의 어머니 11화 최종회
http://blog.naver.com/dustnrkff/140032779858

 

 
......................................................................................................................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