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월 (2)

여행가서 먹은것도 다른데 올렸지만 슬쩍 같이 올려야지.

인천공항 핵스테이크.

중국인놈들 떄메.. 자리때메 좀 빡쳤지만 

한국분이 비켜줘서 꽤 맛있게 먹음.


오키나와에서 먹은 간식? 아침?

커피우유 먹고싶어서 저거 샀는데 먹을게 많아서 시간이 없어서 결국 못먹고...ㅠㅠ


아침으로 먹으려고 꺼냈으나

아침부터 힘들고 지쳐서 이것도 많이 못먹고..


돈카츠타로라는 유명한 돈까스집이라는데

지나가다가 내가 매의눈으로 저건 뭐야? 해서 간 집. ㅋㅋ


彼에게 새로운 눈을 뜨게 해준 인도카레!

내가 인도카레인도카레 할때 완전 시큰둥하고 못미더워 하더니

이거 한번 먹고는 완전인정.

저 닭은 괜히 시켰다.

카레 양 엄청 많고 난 엄청 크고 근데다가 난이랑 밥이랑 샐러드는 무한리필임!!


스키야키?

여긴 그냥 체인점임. 조이풀.


마트에서 살짝 배고픔을 달래려 산 음식.

아니 근데 왜케 맛있어 보이는게 많은지... 근데 이거 데우는데 있었을거 같은데. 데워먹음 더 맛있는데..ㅋㅋ

이치고소다 어쩌다 골랐는데 너무 맛있음! 딸기탄산수 맛이랄까.


뷰는 좋았으나 맛은 마-마-(그저그럼) 였고

테라스자리는 해가 너무 잘들어서 뜨거웠던

비주얼이 이뻤던 레스토랑.


저 상자안의

사쿠라얼그레이티와 함께 먹은 냉장고에 넣어두고 갔던 김치볶음밥.

나 김치 엄청 애껴먹어서 디게 쪼금씩 먹고 아까워서 김치찌개도 잘 못끓이는데

맛없게 한 밥 때문에 ㅠㅠ 김볶밥을 했다. 그래 쬐금 나았다.

근데 김치볶음밥엔.. 후랑크소세지가 안어울리는구나. 햄은 어울리는데..

같이 있으니까 너무 부대찌개 맛이 나서.ㅋㅋㅋ


일본에서 사온 코코아 ㅋㅋ


아! 일본에서 조금 먹고 맛에 완전 반해서 남은거 들고온 

닛신 고롯또 그라놀라 딸기&요거트맛 씨리얼.

너무너무 맛있어서 彼한테 사오라고 함.

그리고 조금밖에 없어서 아까워서 집에 있던 칠곡씨리얼-이것도 내가 좋아해서 쬐금 아껴먹는건데 ㅋㅋ-이랑

둘다 애껴서 넣고 맛나게 먹음. 


아니... 통영꿀빵이 아직도 있냐?!

냉파를 계속 해나가는 중..


소고기뭇국 끓였어요!!!!!

볶음밥 했는데 진짜 망했어요!!!

너무 질어!!

내가 여기 뭐 넣었더라...

암튼 너무 질어서 엄청 오래 누룽지 만드는것처럼 부쳤(?)다 ㅋㅋㅋ

소고기뭇국은 맛있는데

담부턴 고기 그냥 넣고

무를 냉동실에 넣었다가 쓰니까 영 식감이 안좋네.

계속 볶아서 몬가 시커매지기만 하는 볶음밥ㅋㅋㅋ


재료가 없어서 피클도 못하고. 김치는 애껴먹고

남은 것들로 저번처럼 맛있는 볶음을 해보려고 했으나

양배추 떡 등등 넣고 괜히 고구마 남아있는거 넣었다가 완전 망함...ㅋㅋㅋ

아 그래도 밥은 드디어 새로 했구나..!! 이번엔 잘했다ㅠㅠ


넘나 맛있는 닛신 고롯또 그라놀라 딸기&요거트!!


언제지? 암튼 교회에서 받았던 떡.


또 계속 구웠더니 딱딱해지고 점점 타기만 하는 나의 볶음...

파스타는 잘 합니다. 뭐 소스가 다 하지만.

올리브가 너무 좋아용.

아 이거 토마토소스에 크림소스 좀 넣었던건가?

크림소스만 먹으면 별로길래 토마토파스타 할때 크림을 넣었더니 오잉? 이것이 로제일까? 하는 색이 나옴. ㅎㅎㅎ

맛도 괜찮았다.


모양이...

전자렌지에 돌려서 질겨진 녀석 같군.

우왕. 고롯또 그라놀라 딸기&요거트 맛있엉!!(몇번이고 써주마 ㅋㅋ)


이만큼 남았던 나의 볶음...

렌지에 돌려서 먹을려고 했는데 도저히 맛이 없어서 못먹겠드라. 버렸다.ㅠㅠ ㅋㅋㅋ

그래도 집에서 가져온 사과! 아 요즘 사과가 넘 맛있다!!

그래서 한박스 주문했다!! 얼릉와라! ㅋㅋ


노량진에

피자보이시나 라는 가게를 찾아서 갔는데

와 진짜 맛있다.

가격도 싸고!! 크러스트가 기본으로 들어있는데 빵도 끝까지 부드럽고 맛있다!!

아...

彼가 사오라는 닛신 고롯또 그라놀라 딸기&요거트 를 안사오고...

매출1위라는 가루비 그래놀라를 사왔다 -_-;;;

비슷하겠지 뭐 하고 먹었는데

맛이 없는건 아니다 그래.. 근데

내가 안좋아하는 그 향이!! 있다!!

그게 파파야인지 코코넛인지 모르겠는데 암튼 그런거.

그리고 내가 딸기 &요거트 사오라 했잖아...ㅠㅠ

근데 그 매장에 없어서 못샀다고 하니 어쩔 수 없지ㅠㅠ

만 다음에 가면 꼭 사올거야!! 닛신 고롯또 그라놀라 딸기&요거트 !!!!!


냉동실에 있던 냉동ㄱ딸기를 친히 넣어서 먹음. ㅋㅋㅋ


이것도 전에 彼가 줬던 레토르트 카레

어? 근데 이 맛없는 밥... 아직 있었네???


맛있는 밥 ㅠㅠ 과는 계란. 김. 김치만으로도 최고에요!


간만에 먹고싶어 사온 싸이버거 & 감자 헤헤.

음료수는 스파클링트로피카나 사과맛. 이거 너무 좋아하는데

홈플에서 2천원짜리 천원에 가끔 할인을 한다.

그래서 사고싶은데 2천원일때 왠지 두배주고 사기가 싫어서 기다리고 있으면 내가 장보려고 하면 세일을 안해... -_-

그래서 이건 유마트에서 작은거.. 근데 그걸 천원에 샀으니 이건 뭐.. ㅋㅋㅋ


파파야인지 코코넛 맛을 숨겨보려고 요거트를 사와서 넣어서 먹음.


요거트&딸기를 직접 넣어서 먹음.

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다시 말하지만 맛이 없다는게 아니다~

그 향만 좀 없었으면 한다. ㅎㅎ


와.. 간만에 먹은 시장순대국.

이거 진짜 맛있오...


스시메이진 가서

스시는 어디있니???

전 원래 그런거 안먹어요.. ㅋㅋㅋ

너무 맛있게 배불르게 먹었음. ㅎㅎ



'PHOTO > 먹긔'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 7월  (0) 2019.07.18
2018. 6월  (0) 2019.07.18
2018. 5월  (0) 2019.07.18
2018. 2월 (2)  (0) 2018.02.20
2018. 2월 (1)  (0) 2018.02.13
2018. 1월 (1)  (0) 2018.02.10
2017. 12월 (2)  (0) 2018.02.06
2017. 12월 (1)  (0) 2018.02.06
2017. 11월  (0) 2018.02.01
2017. 10월 ②  (0) 2018.01.24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