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카모토 타카시 (塚本 高史)

 


 
프로필은 엮인글로...
 
츠카모토 타카시
그를 확실하게 알게 된건 역시
키사라즈 캣츠아이
 
 
 
 
키사라즈 캣츠아이에서 아니역으로 나온 그!!!
정말, 귀여웠다.ㅎㅎ
덕분에 그의 빠가 이미지에 제대로 삘이 꼿혀버렸다.
 
 
사실 알고보니 나는 그가 나온 작품을 몇가지 본 적 있었다;
 
고쿠센1 에서 우치(오구리)와 사와다(마츠모토 준)의 단짝으로 나왔던 그 불량배
기억하십니까?!!!
 
 
그땐 정말 아 되게 못된놈으로 나오네 고 놈
하고 지나갔는데
이게 츠카모토 일줄일야..ㅋㅋㅋ
저거 찍었을 때도 아마 키사라즈 할때이니까
머리 색이 금발♥
 
 
두번째로 본것은 로보콘
 
 
좋아하는 일본배우 3명샷 ㅋㅋ
(나가사와 , 오구리, 츠카모토)
 
솔직히 오구리 볼려고 본거였기때문에
뭐 저사람이 누구인지는 안중에도 없었다-_-;;
그리고 보다가 컴퓨터 날라가는 바람에 거의 1/4밖에 못봤다는...-_-
잔넨-_-ㅋ
 
우리나라에 주연한 태양의 노래도 개봉했었죠-
근데.. 난 안보러갔다는-_-
솔직히 저때도 누군가 했다고요ㅠㅠ ㅋㅋ
이제, 당신이 나왔으니 빌려서라도 볼꺼야~ ㅋㅋㅋ
 
 
 
 츠마모토에게 끌린것중 하나는 금발 머리//

 
 
코짱에 이어 이리 금발이 잘어울리는 사람같아♥
동양인 남자가 금발을 하면 매력적이야...
라고 느낄수 있는 사람은 별로 없으니까.. 우후후

이렇게 담배를 꼬나물고 기타를 치는 모습이란♥
맨하탄 러브스토리에서 노래부르는 모습도 괜찮았는데...
 


그는 원래 흑발도 잘 어울린다.
뭐 워낙 잘났으니까..
((요러지~

 
키사라즈 캣츠아이를 하면서 호흡이 척척 잘 맞았다는 사토류타
둘이 만나면 콩트질이라는데
보고싶어♥

그리고 우리 šœ하고도 친하답니다//
 드라마와 영화촬영도 같이 했었다죠
((저 위에 로보콘 보이시죠?ㅎㅎ
 
저때는 오구리 옆에 있는 인간이 누구인지도 몰랐다는 ;;
정말 무관심의 극치를 달렸던 때였는데
이제는 좋다고 글이나 쓰고 있으니...ㅋㅋ
 
 
그리고..-_-
결혼을 하신다면서요... 연상의 여인과 ㅠ
하시는 말씀은 젊은 나이에 아빠가 되고싶다나..
그래요, 축하해요ㅠ 내가해줄수 있는 말은 요것뿐이니ㅠㅠ
당신은 07년 10월에 아빠가 되잖아요ㅠ
그렇게 젊은데 아빠라니!! 자식이 너무 부러워~
제발 헤어지지 말고 오랫동안 사이 좋게 행복한 가정 꾸리시길 ㅠㅠ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