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10/26 - 궁금해 미치겠다

갑자기 생각나니까 궁금해 미치겠다.
어떻게 변했을까? 그애들...
나를 기억이나 할려는지...
그래도 초등1학년때는 인기 많았다고 생각하는데 푸훗.-_-
역시 문혁주가 짱이었어.
내가 급기야는 알럽스쿨에까지 찾아들어가지 않았겠니.
거기 우리나이 졸업생모임이 있길래 들어가서 게시물을 막 훑어봤지.
싸이에선 도저히 둘다 못찾겠어서-_-
그랬더니 나는 모르는 애들이지만 (난 1학년때 전학왔잖아)
문혁주 얘길 하더라.
6학년때 같은반이었는데 그때도 키가 제일 컸나봐.
자긴 문혁주가 최곤줄 알았다나 뭐 그런 말이었어.
<<난그당시송전의우상은문혁주일줄알았당>> (이게 원문)
역시. 그렇게 인기 많았던 애가 내가 좋다고 했는데
나는 무슨 그런 키도 젤 작고 못생긴 애한테 빠져가지고 아이고 아까워 ㅜㅜ ㅋㅋㅋ
후훗.
암튼 정말이지 너무 궁금하다.
권영빈은 싸이도 안하는거 같고-_-
아 진짜 답답해. 다들 뭐하는거야. 잘 살고 있는거야? 니네는 안궁금하냐-_-;;;
나를 좀 찾아주든지!!
나는 찾기 쉬울텐데 흣흣-_-

에효. 이러고 있다 쵠진-_-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