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화카메오

▼제1화·그 1 ::: “초호화 게스트진!!”

여러분, 최초의 택시 장면에서의 초호화 게스트진 을 알아차렸습니까? 눈 깜박거림 해 버려서 놓쳤다… 라고 하는 (분)편을 위해서(때문에), 누가 택시의 손님역이었는가 뒤돌아 봅시다!

●검증 그 1
「키사아즈 캐트아이」를 보고 있는 (분)편이라면 곧 깨닫았다고 생각합니다만, 씨들의 모교·키사아즈 제2 고등학교의 교감역· 비전야스히토씨 하지만 그리운 교감 선생님의 모습으로 택시를 타고 있었어요! 「키사아즈 캐트아이」의 스탭이 많은 이 현장에서는 비덴씨가 그 모습으로 나타나면(자) 「그리운∼」과 환성이 여기저기로부터 일어나고 있었습니다.

●검증 그 2
「어? 배우였어요? !」라고 생각하는 (분)편도 있을까요. 「이케부쿠로 웨이스트 게이트 파크」나, 최근에는 「STAND UP! 」의 감독도 맡고 있었다 쯔쯔미 유키히코 감독 입니다!체내 붕대 투성이로 놀랐다고 생각합니다만, 손의 깁스에는 「브크로 최고-!!」 (와)과 본인 스스로 쓰고 계셨습니다. 놀고 싶은 마음 가득의 감독입니다만, 대사의 연습도 게을리하고 있지 않았어요!몇번이나 몇번이나 「응 (군)양, 구가야마의 구가야마 병원은 알아?」라고 주문과 같이 주창하고 있었던 웃음.

●검증 그 3
「오지」라고 불리고 있었던 것이 기억에 새롭다 후루타신굵기응 !이번은 오지와는 정반대로 모피에 몸을 싸이고 계셨습니다만, 어떤 모습에서도 어울려 버립니다∼. 개성적으로 매우 멋졌습니다. 「키사아즈∼」의 스탭이 많다고 하는 것으로, 릴렉스 하고 계신 후루타신굵기응. 모피를 착용하면(자) 돌연 걷는 방법까지 변했던 것이 묘하게 이상했던웃음.







●검증 그 4
「그러면, 이 커플!」(이)라고 무심코 외치고 싶어지는 것 같은 죠오지마 시게루·벡키캅르 . Yankee풍인데 왠지 귀엽게 보여 버리는 벡키 (군)양의 근처에 있던 죠오지마씨의 의상이 이것 또 최고입니다!팬츠는 빨강의 땀, 샌들은 「좀 거기까지」라고 말하고 싶어지는 것 같은 근처 신어 용의 아줌마 (군)양 힐 샌들, 리젠트에 스카잘이라고 하는 나이스 패션!!그런 이케 비친다(? ) 패션으로 살결있었습니다만, 바로 그 죠오지마씨는 「안녕하세요.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심들과 인사를 하시면(자)는도 예의 바른 (분)편. 갭이…웃음. 「리더 근사하다!!」(이)라고 여성 스탭으로부터 대인기였습니다.

●검증 그 5
「텐션고!!」는 웃는 (분)편도 많다고 생각됩니다만, 「키사아즈∼」의 마스터는 토쿄에 와도 변함 없이 마스터였습니다. 마스터가 될 수 있도록 즈라를 붙인 참전이었다 사토 타카시 굵고 응 (은)는, 상시 하이 텐션 . 너무 팽팽해져 즈라가 나는 장면도 있었을 정도입니다 웃음. 「나, 어땠어요? 재미있었던?」라고 끊임없이 모두에게 (듣)묻고 있던 륭 굵게 응은, 다시 한번 마스터가 된 (것)일이 정말로 기쁘 그렇게. 이것은 영화의 (분)편도 상당 기대 됨직하네요. 즐거움에 비친다-, 마스터!!

호화 게스트진을 이해해 받은 곳에서, 한마디 말하게 해 받습니다. 「맨하탄 러브 스토리」는, 1초라도 놓치면(자) 손해 본다!!!라는 느낌이군요. 설마 손님이 이런 호화 게스트로 굳힐 수 있고 있다고는…. 과연 이소야마 P!!황송했습니다.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