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라니!!!! ㅠ_ㅠ

▼vol.4 ::: 러블리 아카바네상!

이번주도 가모군은 연애에 얽히지 않고 끝났네요. 언제가 되면 가모군도 연애를 할 수 있을까요? 쿠도상,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그런데, 4화에서는 충격적인 대감동영상이 나왔네요. 코이즈미상의 에이프런모습, 봤나요? 눈에 잊혀지지 않았나요?! 그 신의 녹화는 우리 남성스탭은 모-두 빠져버렸어요(웃음). 마츠오카상도 나도 빠져버렸지만요.

 
그래서 그 모습으로 「당신, 버터 줘」라고 듣는거잖아요? 게다가 코이즈미쿄코상에게요?? (아카바네상 이지만요)

그러면 뭐라도 집을걸요. 행복했어. 살아서 다행이야라고 생각했어요.

 

조감독님은 모니터 체크 사이도 계속 히죽히죽 하고 있어서 주의해 두었습니다. 자신에게 옮겨놓고 보고 있었다고 하네요. 마음은 알겠지만(웃음).


이거 같이 찍은 사진, 받아야지!!

 

 

 

 

 

 

 

뭐야 왜 그렇게 좋아하는거야??? 흥!!!!!!!!!

요주의 리스트에 올려야겠군... 아직 저주리스트에 안올라간걸 다행으로 여...기...

(나 지금 뭔소리래;;;)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