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퍼시픽 / amore pacific


▣ AMOREPACIFIC 의미

 

 


 

 

AMOREPACIFIC은 한마디로 21세기 글로벌 마켓에 대응하기 위한 글로벌 로고이자 브랜드입니다.
이것은 태평양의 글로벌 마켓에 대한 태평양의 의지입니다.

부드럽고 세련된 美의 이미지 “AMORE” + 강하고 기업적인 이미지 “PACIFIC” 이 두가지 의미가

만나 어울림의 아름다움(Harmony of Contrast), Asian(Korean) Spirit & Western Beauty 를 뜻하는 AMOREPACIFIC은 전세계적으로 독특한 화장품 문화를 만들어가면서 세계적인 화장품 글로벌

브랜드가 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해 갈 것입니다.


 
 
▣ 기본 시스템


 

 

 


 
 
기존의 ㈜태평양 상호명은 그대로 유지되며, AMOREPACIFIC 로고에 맞춰 색상만 바뀔 뿐입니다. 국내 건강/생활부문은 기존과 마찬가지로 제조원 및 회사명에 “태평양”을 사용하며,
화장품/지원부문은 국내에서도 AMOREPACIFIC 로고를 사용합니다.
하지만, 국외 수출용 및 회사명 영문 표기 시는 전부 “AMOREPACIFIC”으로 통일합니다.
 
- 국내 사용 기준




 
- 국외 사용 기준

 
▣ 응용 시스템
 
□ 서식류
 
○ 명함
 
- 화장품 / 지원부문


 
-생활 / 건강부문


 

○ 레터헤드

 

- 국문


- 영문

 


 

○ 소봉투


 

○ 팩스용지

 

- 국문


 

- 영문


 

○ 교재표지


 

□ 차량류

 

○ 화장품 부문 - 승합차



 

○ 화장품 부문 - 트럭


 
○ 건강부문 - 승합차
 


 

○ 건강부문 - 트럭


 

□ 옥외광고

 


 

□ 점두사인

 

○ 지점


 

 

○ 방판대리점 / 특약점

 


 

 

○ HnB 특약점


 

○ 생활용품 대리점


 

○ 건강 대리점


 

 

□ 외부사인

 

○ 외부유도사인

 


 

 

○ 돌출사인


 

 

 

□ 내부사인

 

○ 층별 안내사인


 

○ 부서 사인


○ 팀별 사인

 


 

 

○ 광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