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퍼시픽 / amore pacific
▣ AMOREPACIFIC 의미
AMOREPACIFIC은 한마디로 21세기 글로벌 마켓에 대응하기 위한 글로벌 로고이자 브랜드입니다.
이것은 태평양의 글로벌 마켓에 대한 태평양의 의지입니다.
부드럽고 세련된 美의 이미지 “AMORE” + 강하고 기업적인 이미지 “PACIFIC” 이 두가지 의미가
만나 어울림의 아름다움(Harmony of Contrast), Asian(Korean) Spirit & Western Beauty 를 뜻하는 AMOREPACIFIC은 전세계적으로 독특한 화장품 문화를 만들어가면서 세계적인 화장품 글로벌
브랜드가 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해 갈 것입니다.
▣ 기본 시스템
기존의 ㈜태평양 상호명은 그대로 유지되며, AMOREPACIFIC 로고에 맞춰 색상만 바뀔 뿐입니다. 국내 건강/생활부문은 기존과 마찬가지로 제조원 및 회사명에 “태평양”을 사용하며,
화장품/지원부문은 국내에서도 AMOREPACIFIC 로고를 사용합니다.
하지만, 국외 수출용 및 회사명 영문 표기 시는 전부 “AMOREPACIFIC”으로 통일합니다.
- 국내 사용 기준
- 국외 사용 기준
▣ 응용 시스템
□ 서식류
○ 명함
- 화장품 / 지원부문
-생활 / 건강부문
○ 레터헤드
- 국문
- 영문
○ 소봉투
○ 팩스용지
- 국문
- 영문
○ 교재표지
□ 차량류
○ 화장품 부문 - 승합차
○ 화장품 부문 - 트럭
○ 건강부문 - 승합차
○ 건강부문 - 트럭
□ 옥외광고
□ 점두사인
○ 지점
○ 방판대리점 / 특약점
○ HnB 특약점
○ 생활용품 대리점
○ 건강 대리점
□ 외부사인
○ 외부유도사인
○ 돌출사인
□ 내부사인
○ 층별 안내사인
○ 부서 사인
○ 팀별 사인
○ 광고물
'DESIG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케이티 / KT (0) | 2010.10.10 |
---|---|
국민은행 / KB (0) | 2010.10.10 |
현대 모비스 / Hyundai Mobis (0) | 2010.10.10 |
다음 / Daum (1) | 2010.10.10 |
KT & G (0) | 2010.10.10 |
성신여자대학교 / SUNGSHIN WOMEN'S UNIVERSITY (0) | 2010.10.10 |
Photoshop CS3 :: Smart Filters | Quick Selection Tool | Refine Edge | Refine Edge (0) | 2010.10.10 |
[펌] 포토샵 CS3의 파노라마 기능을 활용한 금문교 사진 (0) | 2010.10.10 |
[펌] 국내외 디자인 현주소를 가늠한다. 2004 광주 디자인 프레-비엔날레 (0) | 2010.10.10 |
생각지 못했는데 이렇게 일치할때 정말 기분이 좋아. - Loveholic (0) | 2010.1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