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9.11 연애시대쏭북, 스타러브피쉬, 하늘해, 김사랑 3

 
 
 


연애시대 쏭북은 전부터 갖고싶었다. 책 내용은 뭐 그저그렇다.
그런데 이런거 만들고 싶은 생각이 불끈불끈- MDG로. +_+

하늘해 1집은 듣긴 들었었는데- 남들이 잘 안사는 음반은 왠지 사두는게 좋을것 같아서. ㅋㅋ 하늘해를 안것은 paper 의 '미워죽겠어'를 듣고 좋아했을때부터 였던듯. 그때 paper의 음반을 듣다가 거기에 '하늘해'라는 이름을 봤었지. 목소리가 맘에 들어.

스타러브피쉬는 전혀 사전지식이 없었음. 솔직히 이름이 맘에 들어서 보관함에 넣어뒀었는데, 막판에 모카, 스톤재즈, 정형근 이런애들(?!)과 경쟁(?)이 붙었는데, 스타러브피쉬에 써있는 '10년전 박성진, G-고릴라, 이적과 함께 [A-teen]을 만들었던 오래된 신인이 그는 혼자 꾸준히 자기 곡을 만들며 데뷔앨범을 준비해 왔으며, 이소라,이규호,이한철,심현보와 교류하며 음악을 만들어 왔다. ' 라는 설명글을 보고 이걸 택했지.

김사랑 3집은 뭐- 원래 1,2집때 좋았으니까. 1,2집 많이 들었었는데- 음반은 없어;; 그걸어떻게 좀 이번기회에 만회(?) 해보려고? ㅎㅎㅎ

 

 

 

 


 


071006
남들이 잘 안사는 음반은 왠지 사두는게 좋을것 같아서 ㅋㅋ  

071006
남들이 잘 안보는 드라마는 왠지 봐두는게 좋을것 같아서 ㅋㅋ  

071006
아 나는 밤에 왜 방황하면서 이런 이상한 답글을 쓰고있는지요~  
eundi
071007
푸하하하하하 웃긴다~~~ㅋㅋㅋ 그런거였나. 나의 삶의 방침(?);;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