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팟 케이스의 다양한 변신

아이팟, 아이팟나노, 아이팟터치....등

줄줄이 출시되는 아이팟의 종류만큼이나

정말로 다양한 아이팟 케이스

간단한 케이스 하나로 아이팟의 다양한 이미지를 즐길 수 있다

그런데 왜 우리나라에는 이런 디자인 케이스가 없는지...

 

다양한 아이팟 케이스 모음들을 즐겨보아요~

 

 

 

명품 케이스들

 

 

왼쪽 위부터, 나이키 가죽케이스 ... 좀 투박한 면이 있는듯

지갑같은 펜디 케이스, 루이비통 케이스, 심플하고 귀여운 색감의 버버리 케이스

 

 

 

 

특이한 케이스들

 

 

이번엔 특이한 케이스 모음들

직접 리폼한 것도 있고 기상 천외한 디자인도 있다

위부터, 성경책 모티브의 가죽 케이스...크리스찬들이 좋아하실듯 ㅎㅎ

단단해 보이는 티타늄 케이스, 게임보이를 뜯어내고 아이팟을 넣은 iboy >ㅁ< ㅎㅎ

하지만 가지고 다닐때 덩치가 커서 무거울 것 같다

맨 아래는 Altoise케이스 안에 아이팟을 넣은 케이스

 

 

 

 

 

블링블링 케이스들

 

 

이번 케이스들은 정말 눈이 반짝반짝해지는 블링블링 케이스들

왼쪽 위부터 투명한 크리스탈 케이스, 로봇아이템 케이스, 다이아몬드 큐빅 케이스...오 탐나+_+

마지막은 방탄 케이스...절대 내 아이팟에 흠집을 남길 수 없다..자손 대대로 물릴수 있겠네 ㅎㅎ

 

 

 

 

 

 

캐릭터 케이스들

 

 

보기만해도 바로 느낌이 오는 디즈니 미키마우스 케이스, 눈이 즐거운 팝아이콘 케이스

저기 호머 케이스 정말 갖고싶다 ㅎㅎㅎ

 

 

 

 

 

 

이번엔 케이스는 아니고 아이디어가 반짝이는 아이팟 모티브 상품들 ㅎㅎ

 

 

화장실에서도 음악과 함께, 아이팟과 함께

아이팟 전용 휴지걸이

 

 

여성을 위한 아이팟 브라

 

 

이건 아이팟 캔디 >ㅁ<)/

포스팅 열심히 봐주신 여러분들에게 하나씩 드릴게요 ㅎㅎ

 

 

 

부..분류가 애매;;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