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로 보는 배우(2) 츠카모토 다카시(塚本 高史)

 

요청된 이름을 보자마자, 재밌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선택을 했는데요.

제가 참 귀여워하는 아이인데, 의외로 드라마가 생각이 안나는거에요.

 

그래서 지식in에 물었습니다.

 

(출처 : '츠카모토 타카시가 출연한 드라마와 영화를 알려주세요' - 네이버 지식in)

 

파이어 보이즈

 

키사라즈 캐츠아이

(드라마,영화 다있어요)

 

사랑에 관한 세가지 이야기

(상하이편)

 

부부

 

배틀로얄1

 

썸머스노우

(여기선 아주 잠깐잠깐씩 나와서 다카시 때문에 보시는 거라면 비추;)

 

고쿠센1

(9화에서 쿠로사키역으로 나옵니다)

 

맨하탄 러브스토리

 

태양의 노래

(처음으로 주연을 맡으셨다는 작품인데 일본에서 막 개봉한 작품입니다)

 

결혼 못하는 남자

 

잠시만요, 신이시여

 

스탠드업

 

로보콘

 

타이거&드래곤

 

 

여기서 배틀로얄1하고 부부, 잠시만요, 신이시여(신이시여, 조금만 더 하고 다른 드라마에요.^^;;)는

제가 못 본 것들이네요.

 

 
츠카모토 다카시는 뭐라고 할까...
생긴게 참 무서워요.
그런데 웃으면 너무 귀여워요.^^
 
이렇게 첫인상과 정반대의 미소를 지닌 사람을 보면 호감이 가지 않나요??
 
 
웃는 얼굴과 그렇지 않은 얼굴의 극명한 차이.
 
쿠도칸 드라마에서 귀엽게 자주 나와서 그런지, 이젠 귀엽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요.

 

 
왠지 실제로도 귀여운 아이일 것 같은 느낌이..
 
역시나 제가 봤던 드라마 중에서,  이미지가 구해지는 것 중심으로 이야기 해볼께요.^^
 
 
쿠도칸 사단
 
 
츠카모토 다카시를 쿠도칸 드라마를 •惠貂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