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ely Girl - SS501



 

저번에 편의점에 갔을때 나오던 노랜데 후렴부분이 좋아서 가사를 적어놨었거든.
'꿈결같은' '사랑스런' 이랑 뒷부분은 머라고 하는지 잘 모르겠어서 들리는대로 '런미가'라고 적어놨었는데-_-;;;
꿈결같은 사랑스런 으로 검색했더니


이렇게 세개가 나오더라?
ss501은 그냥 처음부터 제쳐놨어. 아니겠거니 하고 ㅋㅋ
첨에 써니힐 들어봤는데 시작은 괜찮아. 근데 듣다보니 이게 아니야-_-;;;
그래서 로즈라인을 찾아봤는데 이건 별로 많이 없더라고. 그래서 확신을 했지. 이거겠구나.
근데 들어봤더니 아니야!!!
헐~ 결론은 SS501이었다니! >_<
내 물론 아이돌음악은 취향이 아니라 듣지 않지만 그래도 아이돌 중에선 젤 아끼는(?) 애들인데. ㅋㅋ
그때 편의점에서 들었을때만큼 좋진 않지만 ㅎㅎ
그래도 내가 아라시 음악이 좋아서 그렇다면 일본진출한 우리(?) SS501노래도 함 들어보자 해서 들어보고는
'아이고 얘네는 그냥 노래는 안들어야겠다ㅋㅋ' 했던 그때를 생각하면 이거슨 긍정적인 발전? ㅋ
암튼, 내가 '런미가'로 들은 그 단어는 Lonely Girl 이었네 >_< ㅋㅋ

형준) 손 잡아줄 수 는 없나요
내 마음이 들어가요
눈부신 그대가 바라볼 때
나의 하루는 또 시작되죠
 
규종) 내 마음에 그대 가득해서
푸른빛으로 살아갈때엔
작은 그대 모습을
나의 이 마음이 따라가죠 따라가죠
 
형준) Lonely Girl
내 마음속의 lonely girl
나를 흔드는 lonely girl
날 사로잡는 lonely girl
it so love
 
규종) Lonely Girl
내 꿈결같은 lonely girl
나를 가져간 lonely girl
내 사랑스런 lonely girl
to love is come to now
 
규종) 내 입 맞춰 줄 수는 없나요
내 마음을 들어봐요
눈부신 그대를 바라볼때
나의 하루는 또 시작되죠
 
형준) 내 마음에 그대 가득해서
푸른빛으로 살아갈때엔
작은 그대 모습을
나의 이 마음이 따라가죠 따라가죠
 
규종) Lonely Girl
내 마음속의 lonely girl
나를 흔드는 lonely girl
날 사로잡는 lonely girl
it so love
 
Loney Girl
내 꿈결같은 lonely girl
나를 가져간 lonely girl
내 사랑스런 lonely girl
to love is come to now
 
형준) Lonely Girl
내 마음속의 lonely girl
나를 흔드는 lonely girl
날 사로잡는 lonely girl
it so love
 
Lovely Girl
내 꿈결같은 lonely girl
나를 가져간 lonely girl
내 사랑스런 lonely girl
to love is come to now 
TAGS.

Comments